HOME > 미디어센터 > 보도자료

: 44

: 관리자 : 2018-10-04

광주 의료산업박람회 5일부터 열려

[의학신문·일간보사=차원준 기자] 광주에서 의료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의료산업박람회가 5일부터 3일간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광주 ‘2018 시니어&의료산업박람회’는 그동안 노령친화산업·의료산업의 틀을 깨고 본격적인 의료산업박람회의 성격을 띠고 있다.

광주의 미래 성장동력으로 자리매김한 광의료을 비롯해 생체의료용소재부품, 정형외과, 콘택트렌즈 등 지역 육성산업 기반 기업과 함께 ICT의료, 의료관광, 헬스케어&뷰티, 고령친화용품 등 다양한 품목의 지역 기업을 포함해 155개사가 300여 개 부스로 참가할 예정이다.

KOTRA 초청 바이어 등 15개국 50여 명의 해외바이어가 참여하는 수출상담회가 진행되며 중국 태주의 의료산업단지인 China Medical City(CMC)를 대표하는 기업이 참가해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함께 광주시 의료산업 정책세미나, 광주의료관광 3차 세미나, 지역 내 의료관광 병원 메디컬 투어, 치매․헬스케어․뷰티 세미나 등이 동시에 열린다.

이상배 전략산업국장은 “이번 박람회에서는 의료기기, 소재, 헬스케어, 뷰티, 고령친화, 의료관광 등 다양한 분야의 제품을 전시하고, 지역 기업의 판로개척과 글로벌마케팅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차원준 기자  chamedi7@bosa.co.kr

첨부파일
답변하기 목록으로
댓글 0
 
0 / 500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