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미디어센터 > 보도자료

: 48

: 관리자 : 2018-10-05

전남대병원, 2018 시니어·의료박람회 참여

전남대학교병원(병원장 이삼용)이 국제행사인 2018 시니어·의료산업박람회에서 국제적 경쟁력을 갖춘 전문의료기관의 위상을 알리는데 주력하고 있다.

전남대병원은 5일부터 3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고 있는 2018 시니어·의료산업박람회에 참여해 국내·외 의료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전남대병원 본원과 화순전남대병원·빛고을전남대병원·전남대어린이병원·전남대치과병원 그리고 전문질환센터 등을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전남대병원 권역외상센터·심뇌혈관질환센터·의생명연구원 뇌은행 등 전문질환센터의 역할과 운영 상황에 대해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이를 위해 전남대병원은 행사장 내 대형 홍보부스를 설치해 각 병원 및 센터의 홍보영상을 상영하고, 리플렛 등 다양한 홍보물을 배포하고 있다.

각 센터에서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이 진료 성과·최첨단 시설과 장비 등을 설명하면서 전국 최고수준의 의료서비스를 펼치고 있음을 알리고 있다.

이에 참가자 및 내방객들은 홍보영상과 팸플릿 등을 유심히 살펴보고, 질환 및 치료법에 대해 물어보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광주광역시가 주최한 시니어·의료산업박람회는 지역경제의 신 성장동력으로 육성 중인 의료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국제행사로 국내 의료관련업체 155개사가 참여했다.

또 대한무역진흥공사(KOTRA)가 초청한 15개국 50여명의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1대1 맞춤형 수출상담도 주선하고 있다.
이삼용 병원장은 박람회 첫날 "이번 박람회를 통해 권역심뇌혈관질환센터·권역외상센터·뇌은행 등 전문질환센터에 대한 소개와 함께 전남대병원의 우수성을 세계 의료계에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다" 면서 "앞으로도 국제적 경쟁력을 더욱 강화시켜 전남대병원의 의료서비스가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민욱기자 hopewe@medipana.com
첨부파일
답변하기 목록으로
댓글 0
 
0 / 500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